★ 모바일 서비스 : [ m.cchair.co.kr ] -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예약진행 및 상황을 확인하세요!!
 
고품격 프리미엄 헤어살롱 쎄시카(쎄시카 - 이대점)
cecica
장바구니 구매내역 마이페이지 예약현황 회원가입 로그인
http://www.cchair.co.kr/   
 

 
  이벤트
  제목 : 탄머리/녹은머리/상한머리 - 복구크리닉&복구매직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hidden77 2014-01-13 PM 5:21
아~ 제가 원하던 거에요~^^* 
cecica 2014-01-13 PM 8:19
네 이젠 힘들어도 찰랑한 머리로 최대한 가능 합니다 
cecica 2014-08-10 PM 12:0
양원장님께 문의주세요, 완벽한 복구매직, 찰랑한 머리로 돌려드립니다 
lovelyde18 2014-12-25 PM 11:2
12월 6일 머리 시술을 했고 3주가 다 되가네요. 디자이너 여자분 선생님 에게 시술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홈페이지에 있는 머리 시술을 신청했지만. 오랜 볼륨매직 해본 경험으로 홈페이지 머리를 선택하나마나 미용실에 가면 추가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미용실 선생님은 제 머리 보자마자 많이 상했다고 말씀해 주셨고, 연예인 헤어 이미지 볼륨 매직은 홈페이지로 신청한 가격보다 쎄다고 말씀해주셨고, 저는 그러러니 해달라고 했습니다. 뭐. 여기 미용실 복원 머리로 자부심도 있고. 홍보도 되있고. 어쨌거나 기대반으로 시술을 했습니다. 목아래 까지길렀으나. 상했으므로 잘라야 했고, 짦은 단발 볼륨 매직으로 시술을 했습니다. 시술하면서 예전에 왜 머리가 이렇게 됬는데 그 미용실에 문의 하지 않았냐고 하셨죠? 귀찮아서요. 저렴하게 한것도 있었구요. 근데.. 여긴요. 저렴하게 한것도 아닌데... 상한 머리까지 자르고 새 머리결에다가 시술한건데. 왜 왜 왜 머리자르기 전 머리와 같아졌죠? 토요일에 시술하고 내일은 감지 말라고 하셔서. 월요일에 감았는데, 헐.. 머리가 보드랍지 않고 올통볼통,, 이것이 정녕 볼륨 매직인가.. 라고 의심될만큼 빨리 풀려버렸다? 보통 볼륨 매직 하면 새머리 나오기 전까지.. 괜찮아 보일때 까지가..1달은 가잖아요.. 솔직히. 예전에는 2달까지도 괜찮았는데.. 아.. 깨닳았습니다. 고데기 쓰면 안된다고. 하셔서.. 음.. 네.. 안씁니다. 근데.. 감당이 안되네요. 솔직히 안에는 아직 곱게 잘 펴졌는데, 밖에 머리 한손으로 한움큼 집히는 만큼은 곱슬기? 거칠어요. 머리가.. (그래서 에센스도 겁나 쳐발쳐발 발려도.. 이건 볼륨매직이 아니야!!!!!)라고 생각할 만큼!!!! 머리가 풀리는 데로 항의를 했어야 했는데. 저도.. 디자이너라는 직함에 바빠서. 추우니까 나가기 싫어서.. 여러저래.. 거울보다 감당안되는 제 머리에 가슴 아프고.. 결과가 나쁜 머리에 돈 이래저래 나가서 슬프고. 홈페이지에 후기 쓰기 가 있어서 이렇게 쓰게 되었습니다. 제 머리결이 약해서,,, 스탭 2명정도 함께 시술해주시던,, 고생하시던 모습... 고마웠습니다. 근데.. 결과는.. 최악이라서.. 딱히.. 고마운 마음이 좀 싱숭생숭 합니다. 이제 좀 오래 다녀볼까? 싶은 미용실이 생기나 싶었는데.. 여기도 아니네요.  
cecica 2015-01-03 PM 12:0
전 쎄시카 대표입니다. 러블리드님 제가 머리을 보고 판단하겠읍니다,담당 의견을 참고하고, 판단 하겟읍니다 상황이 이해가 안되서요 양하빈